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사업 홈 > 안내데스크 > 사업

긍정의 힘 제주를 바꿉니다 'We Love(We♥)' 프로젝트
제민일보는 지난 2013년부터 반목과 질시, 갈등과 대립이 없는 '건강한 제주'를 만들기 위해 '긍정의 힘, 제주를 바꿉니다'를 슬로건으로 'We Love(We♥)'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습니다.
2014년에도 칭찬아카데미·찾아가는 칭찬강좌 등을 개설하고 칭찬릴레이와 칭찬영상물 제작, 칭찬 편지쓰기 공모전 등을 통해 제주사회에 나눔문화를 확산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백록기 전국고교 축구대회
제민일보는 1993년부터 대한축구협회와 공동으로 도내 유일의 전국 고교를 대상으로 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백록기 축구대회는 도민 성원 속에 제주축구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으며 도내 고교의 축구수준을 끌어올리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평화의 섬' 제주국제마라톤대회
평화의 섬 제주국제마라톤대회는 평화의 섬 주체인 제주도민과 더불어 4·3의 아픈 역사를 극복하고 제주를 평화의 섬으로 자리매김하려는 작업입니다.

제주관광대상
제민일보는 제주의 중추산업인 관광산업의 진흥을 위해 관광분야 사업체와 종사원의 사기진작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코자 올해부터 관광대상을 시상합니다.

제주경제대상
제주지역 중소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제민일보는 제주특별자치도와 공동으로 제주경제대상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7개 부문에 걸쳐 부문별 제주경제대상을 시상함으로써 도내 중소기업의 자생력·경쟁력 강화는 물론 중소기업인의 경영의식 고취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제민기 배구대회
창간이래 제민일보가 역점적으로 추진해온 제민기 배구대회는 제주지역 배구 활성화는 물론 도민화합의 장으로 자리를 굳혔습니다.

전도학교 미디어콘테스트
신문은 고급정보를 제공하는 매체임과 동시에 훌륭한 교육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제민일보는 제주도교육청과 뜻을 모아 도내 각 학교별로 신문·교지 제작활동을 지원하고 청소년들의 재치를 담아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제주인 선정
제민일보는 도민과 함께 하는 차원에서 매년 제주를 대내·외에 빛낸 인물·기관·단체를 심사해 ‘올해의 제주인'으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제주발전은 제주인의 긍지를 갖고 최선을 다해 고향의 명예를 드높이는 이들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