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고부-서귀포산업과학고>

제민기 배구대회 초창기 한림공고와 함께 고교 배구 쌍벽을 이루며, 3·4회 대회를 연거푸 석권했다. 전국대회에서도 꾸준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2002년 춘계전국중고배구대회 4강에 올랐으며, 지난해 제9회 르메르기 4강을 기록하기도 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택상 △감독=최재한 △코치=강승욱 △주무=김승주 △선수=노진범 유영식 강경호 조용욱(이상 3학년) 한영규 김영환 양용석 현용학(이상 2학년) 허진석 김동민 김현우 강태정(이상 1학년)

<여고부-제주중앙여고>

지난 95년 팀을 창단, ‘곧은 마음 바른 길’을 교훈으로 삼고 있다. 도내 유일의 여고부 팀으로 매년 전국체전 등에 출전하고 있다. 올해 청주에서 열릴 전국체전을 대비,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수단 명단 △단장=현경삼 △부장 겸 주무=김정훈 △감독=이덕수 △선수=이현정 이혜진(이상 3학년) 박경보 현미애 김현정 부슬비(이상 2학년) 김애연 김효진 김리선 고수민(이상 1학년)

<남중부-남원중>

지난 93년 창단했으며, 그해 제민기 배구대회 남중부 정상에 오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그러나 이후 효돈·김녕중 등에 정상을 내주며 한동안 정상권에서 멀어지다가 13·14회 대회를 연속 제패하면서 또다시 제민기 배구대회의 주역으로 등장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오영식 △감독=김웅식 △코치=강희동 △주무=양남헌 △선수=고지운 최태근 정광일 오동진(이상 3학년) 오정일 박민근 김영학 현용재 고병수(이상 2학년) 허성호 윤민환(이상 1학년)

<남중부-효돈중>

서귀포 지역을 대표하는 배구 명문이다. 제민기 배구대회 1회 대회부터 줄곧 얼굴을 내밀고 있다. 1회 우승을 시작으로 대회 3연패를 차지하는 등 우승 7차례, 준우승 5차례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최근 열린 전도학생배구대회를 석권하며 기세를 올리고 있다.

▲선수단 명단 △단장=백무범 △감독=탁영범 △코치=김대환 △주무=김창환 △선수=정향철 김정석 김남규 김민기(이상 3학년) 백민협 강태운 현창호(이상 2학년) 오재훈 오민욱(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