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호인부-효돈동호회 >>
2000년 창단된 효돈동호회는 제주도내 최강팀이다. 지난해 제주도지사기, 협의회장기, 연합회장기 등 3개 대회를 휩쓸며 도내 배구계를 호령했다. 지난해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에서는 결승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출전 선수 대부분이 중·고교 배구선수 출신으로 구성, 우승 후보 중 하나다.

▲선수단 명단 △단장=강창면 △감독=강명세 △코치=오용실 △주무=고병철 △선수=최재한 김창일 김민호 임은석 한동교 이영호 허두진 고민정 강태진 고보성 김창훈 오성학 한영규 한성철 강창호.


<< 동호인부-태흥동호회 >>
태흥동호회는 지난 1999년 출범했다. 남제주군 남원읍 태흥리에 주소를 둔 동호회원들로 구성돼 탄탄한 조직력을 자랑한다. 순수 아마추어 동호회로 출범한 이후 최근 배구선수 출신이 가세, 전력을 보강하고 있다. 지난 2002년 제민기 배구대회에서 3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오대수 △감독=오승호 △코치=송영훈 △주무=김철 △선수=한재봉 김정환 현흥권 오동혁 양용창 오승호 김동옥 송영훈 양제훈 정상익 김철 김승철 양진우 한대헌 강기홍 오상진 한덕중 양용석 강혁.


<< 동호인부-제주시동호회 >>
제주시동호회는 지난 1989년 창단돼 활동하고 있다.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에서는 지난 2001년 준우승을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 제15회 제민기에서 정상에 오른데 이어 지난해 제16회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 2연패를 내달리고 있다. 올해 제민기 3연패 달성에 도전하고 있다.

▲선수단 명단 △단장=박원 △감독-곽상희 △코치-이방엽 △선수=손우석 양성환 이방엽 전봉추 박원 진대생 김성수 곽상희 오경만 이경만 고영상 문성은 홍덕표 김현욱 정대일 양승석 이덕수 허창익 이태석.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