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공서부-남제주군청
지난 1989년에 창단된 남제주군청은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 단골 우승팀이다. 제1회부터 제4회까지 4연패, 제8회부터 제10회까지 3연패 등 제민기 배구대회 통산 9차례나 우승기를 품었다. 제13회 대회 이후 제민기를 줄곧 서귀포시청에 내주고 있어 이번 대회에서는 우승, 유종의 미를 거둔다는 목표다.

▲선수단 명단 △단장=강기권 △감독=양동곤 △코치=배진용 △주무=양행수 △선수=김성학 이경훈 고홍식 김성국 김성림 김두영 홍경민 현경숙 현명희 강영훈 안길홍 강희동.

관공서부-북제주군청
북제주군청은 지난 90년 출범했다. 서귀포시청과 남제주군청이 양분하는 2강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에서 모두 11차례 3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지난 14회(2003년)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지난해 제민기에서도 남군청을 밀어내며 2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이뤘다. 올해는 우승에 도전한다.

▲선수단 명단 △단장=현한수 △감독=고태민 △코치=최유신 △주무=강성수 △선수=김정노 이종후 진재춘 고봉준 곽정훈 강희관 양영훈 강태희 안석봉 오명협 한경훈.

관공서부-서귀포시청
지난 1981년 창단된 서귀포시청은 제주도내 관공서부 최강팀이다. 지난해 대회에서 제민기를 차지하며 지난 2003년부터 3년 연속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제민기 배구대회에서는 7차례 정상의 자리에 올라섰으며 준우승을 9차례 달성했다. 올해 공격수 마승진이 가세해 전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선수단 명단 △단장=강상주 △감독=강희용 △코치=양창용 △주무=이맹헌 △선수=홍정민 오재진 부재만 이명오 김우진 이정창 오승환 정인수 김대환 고유진 마승진 양승현.

관공서부-제주시청
제주시청은 지난 1993년 창단됐다.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 우승과는 거리가 멀었다. 제3회·제4회·제6회 제민기 때 3위를 차지한 것이 지금까지 최고 성적이다. 하지만 지난해 여름부터 배구동호회를 구성, 꾸준한 연습을 벌여 이번 대회에서 최하위의 성적을 면할지 주목된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영훈 △감독=김승부 △코치=임용석 △주무=현용봉 △선수=강순희 고동효 김봉희 김성하 김승부 김정석 김준희 김하정 부성하 송치우 양창훈 이상언 임용석 전용조 현용봉.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