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임정은, 김정현도 출연, 김용규 PD 연출

   
 
   
 
9월 18일 첫방송 예정인 K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구름계단(김시현․유현주 극본, 김용규 연출)‘의 주인공으로 신동욱과 한지혜가 캐스팅됐다.

‘포도밭 그 사나이’ 후속으로 방송되는 ‘구름계단’은 ‘실낙원’ 저자로 유명한 일본 소설가 와타나베 준이치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스테리적 요소가 가미된 정통 멜로드라마로, 어려운 환경에 의사의 꿈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 속에 가짜 의사 행세를 하게 된 후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최종수와 이를 둘러싼 인물간의 경쟁과 사랑을 다루게 된다.

신동욱은 가짜 의사 행세를 하며 아슬아슬한 구름 계단을 걷게 되는 주인공 최종수 역에 캐스팅 됐다. 병원장의 무남독녀 한정원 역에는 한지혜가 캐스팅 돼 신동욱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다.

신예 임정은이 최종수를 사이에 두고 한정원과 갈등을 보이며 삼각관계를 이루는 이윤희 역을, 정원을 사랑하지만 최종수를 사랑하는 한정원을 바라볼 수밖에 없는 김도헌 역에 김정현이 캐스팅됐다.

연출은 '신고합니다' '좋은걸 어떡해' '아버지처럼 살기 싫었어'의 김용규 PD가 맡았고, 김시현 작가와 유현주 작가가 공동으로 대본을 집필한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를 제작한 제이에스픽쳐스가 더 필름스와 공동으로 제작한다.<노컷뉴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