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드라마 '커피 프린스1호점' 주인공으로 나선 윤은혜, 머리 싹둑 자르고 몰라보게 다른 모습 선보여

   
 
  ▲ 남장 여자 윤은혜  
 
여성 그룹 베이비 복스 출신의 연기자 윤은혜가 새 드라마에서 남장 여자로 변신했다.

윤은혜는 한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여자 강호동' '소녀 장사'등의 짖궂은 별명을 얻기도 했지만 '궁' '포도밭 그 사나이'등의 드라마를 통해 발랄하고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찾았다.

그런 윤은혜가 1년여만에 복귀하는 새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선미 극본, 이윤정 연출)에서 또다시 중성적 느낌의 남장 여자로 신선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드라마를 위해 찍은 포스터 사진을 통해 나타난 얼굴은 곱상한 남자아이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아예 어깨까지 내려오던 머리를 귀 밑까지 싹둑 잘라버린 것. 또 활동적인 소년의 반바지와 스트라이프 티셔츠 복장 등으로 여자의 향기를 걷어낼 만큼 걷어냈다.

윤은혜가 맡은 캐릭터 이름도 스물 세살의 고은찬. 남자 이름이다. 여기에 그냥 길을 걸으면 플래시 세례를 받는 꽃미남으로 오해를 받는다. 하지만 은찬은 걸걸한 목소리와 의협심에 무술 유단자기도 하다.

여자 연예인에게 머리카락에 손대는 것은 양보하기 쉽지않은 결정사항. 하지만 윤은혜는 가발로 대신하는 것 어떠냐는 주위의 권유에도 스스로 과감히 머리를 잘라내며 의욕을 보였다. 차기작이나 CF에서의 불리함 등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이작품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

최근 한 설문에서 가장 닮고 싶은 비키니 몸매의 소유자 1위로 뽑혔을 만큼 여성적 매력이 강해진 윤은혜가 새롭게 도전하는 남장여자의 씩씩한 캐릭터가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해진다. '커피 프린스 1호점'은 7월 2일 첫 방송된다.<노컷뉴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