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국제추구연맹(FIFA) 청소년(U-17) 월드컵을 앞둬 잉글랜드 대표팀이 8일 오후 제주를 찾는 가운데 한국청소년대표팀이 제주에서 최종 담금질에 들어간다.

박경훈 감독이 이끄는 17세 이하 청소년대표팀은 9일 제주를 찾아 14일까지 6일 동안 전지훈련을 펼친다.

청소년 대표팀은 오는 11일 오후 5시 강창학A구장에서 잉글랜드와 연습경기를 치르며 오는 13일 오후 5시 같은 구장에서 뉴질랜드와 연습경기 치러 실전 감각을 끌어 올린다.

대표팀은 14일 제주를 출발, 세계청소년월드컵 개막전이 열리는 수원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청소년월드컵을 앞둬 잉글랜드 대표팀이 8일 오후 8시께 제주국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며 이날 국내선 도착출구에서 김태환 제주특별자치도지사를 비롯해 도생활체육협의회장, 도체육회상임부회장, 도축구협회장 등이 잉글랜드 선수단에 환영꽃다발을 전달하는 환영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다음은 2007 FIFA U-17 월드컵 한국 대표팀 명단

△GK=김승규(울산) 김태홍(광양제철고) 이희성(현대고)
△DF=한용수(중동고) 윤석영 정현윤(이상 광양제철고) 임종은(현대고) 김동철(태성고), 김민우(언남고) 오재석(신갈고)
△MF=조범석(신갈고) 윤빛가람(부경고) 김정현 최진수(이상 현대고) 한국영(강릉문성고)
△FW=배천석 이용재(이상 포철공고) 김의범 박재철(이상 신갈고) 설재문(태성고) 주성환(광양제철고).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