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한국마사회, 제주특별자치도 통합 운영관 부스에 도내 20개 업체와 함께 참여

KRA한국마사회 제주본부는 지난 27일부터 3월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태평양 홀에서 개최되는 ‘2008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제주경마공원 관광 상품의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문화관광부, 한국관광공사, KBS 한국방송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코엑스가 주관하는 ‘2008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박람회로써 주5일제 근무로 높아진 국민들의 여행수요를 국내여행으로 유도해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여행수지 적자해소에 기여하고자 개최되는 행사다.

KRA한국마사회 제주경마공원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제주경마공원 관광 상품의 적극적 홍보마케팅을 통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제주특별자치도 통합 운영관’ 부스에 도내 20개 업체와 함께 참가한다.

박람회 기간 중 제주경마공원 홍보부스에서는 울음소리가 나는 대형 말 인형 2마리가 설치되는 포토존 운영, 제주도 통합이벤트인 ‘플레쉬 게임’ 참여, 홍보영상물 방영 및 홍보기념품 지급을 통해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에게 제주경마공원을 널리 홍보하게 된다.

한편, 260여개 이상의 기관 및 단체가 참가하고 약 10만명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박람회는 전국의 여행 정보 및 특산물 이외에도 풍성한 체험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 전국적으로 높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충일 기자 benoist@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