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문화정보]

   
 
   
 

[노컷뉴스]

▶퀴즈 풀고 지상낙원, 타히티로 출발= 타히티 누이 항공사는 현대드림투어와 함께 비자 프리미엄 카드 멤버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5일까지 현대드림투어에서 서비스하는 비자 프리미엄 여행 센터 사이트 (http://vip.hyundaidreamtour.com)를 방문해 응모하면 2쌍을 추첨해 인천-타히티 국제선 및 타히티-보라보라 국내선 항공권과 타히티와 보라보라 섬의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각각 2박씩 총 4박 6일간의 무료 여행권이 제공된다.

고급 신혼여행 목적지로 주목 받고 있는 타히티는 세계적인 화가 고갱이 여생을 보낸 곳으로 유명하다.

▶일본 오쿠히다 온천+나고야 시내관광 상품= 일본전문 여행사 '여행박사'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에프아이투어(www.tourbaksa.com)는 일본 오쿠히다의 전통온천료칸과 나고야 시내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상품을 출시했다.

오쿠히다는 일본 산골마을 특유의 정취와 사계절이 뚜렷한 풍광을 자랑하며, 일본 제일의 노천온천수로도 유명한 곳이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할 경우에 도야마공항으로 도착해서 온천여행을 즐기고 나고야로 이동해서 돌아오는 2박3일의 일정이 가능하다.

▶월요새벽스키 균일가 이벤트= 국내에서 최초로 새벽스키를 시작했던 비발디파크(www.daemyungresort.com)가 5일부터 2월1일까지 매주 월요일 새벽(월요일에서 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은 새벽권에 한하여 일반은 2만원 소인 1만5000원이며 새벽권 렌탈은 스키 1만원, 보드 1만2000원이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12개 노선을 무료로 운행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