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하트:어둠의 부활>

"소리내 읽는 순간 어둠이 깨어난다"

소리 내어 읽으면 책 속의 인물을 현실 세계로 불러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실버통 모'. 그는 우연히  「잉크하트」를 읽다 그 속에서 어둠의 제왕 '카프리콘'과 마법사 '더스트핑거'를 현실로 불러내고 만다.

하지만 반대로 모의 아내 '리사'는 책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되고 모는 딸 '메기'와 함께 아내를 구하기 위해 카프리콘 군단이 가지고 간  「잉크하트」를 찾던 중, 그들이 현실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책 속에서 절대악 '섀도우'를 불러내려는 음모를 알게 된다.

세상을 지키려는 실버통 군단과 세상을 지배하려는 카프리콘 군단의 대격돌, 승자는 누가 될까. 감독 이언 소프트리·전체 관람가

 

 

   
 
   
 
<알파 독>

"굴복하라, 타협은 없다"

1999년 미국 로스앤젤레스. 잘 나가는 마약 딜러  '조니'에게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성공한 마약 딜러가 되려는 꿈을 갖고 있다.

어느 날 친구 '제이크'가 빌려준 돈을 갚지 않는 당황스러운 사태가 벌어지고 조니는 순하면 병신 된다는 정글의 법칙을 가슴에 새기며 가차 없이 응징을 가하지만 제이크가 조니의 예상보다 훨씬 잔인한 인물이었다. 급기야 조니는 오히려 그를 피해 숨는 굴욕적인 신세가 된다.

분한 조니는 자신의 위엄을 지키기 위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우게 되고, 일은 점점 꼬여 사람들을 상상도 못한 혼돈으로 몰아간다. 감독 닉 카사베츠·18세 관람가.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