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29일 한라중체육관…도내 4개부 21개팀 참가

   
 
   
 

올해로 20회를 맞는 대망의 '백구의 대제전' 제민기의  우승기는 어느팀에게 돌아갈까

제민일보사가 주최하고 제주도배구협회가 주관하는 제 20회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가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한라중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지난해부터 신설된 직장부를 포함한 4개부에서 21개팀이 참가해 우승을 향한 물러설수 없는 한판 승부가 예고되고 있다.

제민일보사는 대회 개최를 앞두고 17일 오후 4시 본사 3층 회의실에서 대표자회의를 갖고 각 부 조추첨과 대진표 등 경기 전반에 대한 사항을 전달했다.

대회경기방식은 각부 3개팀이 2개조(A·B)로 나뉘어 예선 풀리그를 거쳐 각조 상위 1위팀이 29일  결승전을 갖는다. 각팀간 승패가 동률을 이뤘을때  점수 득실차에 의해 순위가 결정되며 득실차가 같을 경우 다득점순을 원칙으로 한다.

대회 첫날 28일 오전 10시 개회식이 개최되며 관광서부의 제방사와 제주도청, KT와 제주도개발공사 간 사전경기가 오전 9시에 열린다. 또 개회식이후 열리는 서귀포시청과 제주시청과의 경기는 각 행정시간  불꽃 튀는 접전이 예상된다. 특히 서귀포시청은 지난대회 결승전에서 다크호스 제방사를 완파하며 대회 6연패를 달성, 이번 대회 7연패의 위업을 이어갈지 배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밖에 제주해안경비단과 제주도개발공사, JDC가 처녀출전해 제민기 우승에 도전장을 냈다.

◇다음은 각 부 참가팀 명단
▲관공서부=제주방어사령부·제주특별자치도청·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이상 A조), 서귀포시청·제주시청·제주해안경비단(이상 B조)
▲직장부=KT·제주도개발공사·농협(이상 A조), JDC·제주은행·제주119(이상 B조)
▲동호인부=효돈·제주교육대학·제주시동호회(이상 A조), 한아름·위미·제주산업정보대학동호회(이상 B조)
▲학생부=서귀포산업과학고(남고부)·한림교(여초부)·토평교(남초부)    김대생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