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작가 한유라 씨와 웨딩마치

   
 
   
 
[노컷뉴스]

개그맨 정형돈(31)이 9월의 신랑이 된다.

정형돈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정형돈이 오는 9월 12일 4살 연하의 방송작가 한유라 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이로써 정형돈은 유재석, 박명수에 이어 '무한도전'의 세번째 유부남이 될 전망이다.

아직 장소와 시간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정형돈은 결혼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 지난 9일 양가부모의 정식 상견례를 가졌으며 2개월 전, 김포공항 인근 단독 주택으로 이사하는 등 신접살림을 꾸리기 위한 채비를 마쳤다. 연예계 일각에서는 정형돈이 한씨와 가구를 보러다니는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다.

정형돈의 결혼소식은 한 네티즌이 MBC ‘무한도전’ 게시판에 최근 지인에게 들었다는 글을 올리면서 더욱 확산됐다. 관련기사
정형돈, 4세 연하 방송작가와 9..정형돈 연인 방송작가 “연예인 아닙..열애 정형돈, 5월 초 ‘우결’ 전격..정형돈, 4살 연하 방송작가와 '열애'..

정형돈은 지난 해 MC로 활동했던 SBS ‘미스터리특공대’의 구성작가였던 한씨와 사랑을 싹 틔어왔다. 정형돈은 지난 4월 한씨와 교제를 시인한 뒤 소녀시대 태연과 가상 커플로 출연 중이던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하기도 했다.

정형돈은 2002년 KBS 공채 17기 개그맨으로 데뷔 후 KBS 2TV '개그콘서트'로 이름을 알렸으며 2006년부터 출연 중인 MBC ‘무한도전’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한 작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대학 재학 중 델몬트, 코카콜라, KTF, TNGT CF 등에 출연했다. 또 MBC 시트콤 ‘미라클’, SBS 시트콤 ‘압구정 종가집’, SBS 드라마스페셜 ‘건빵선생과 별사탕’ 등에서 활동했다.

대학 졸업 후 방송작가로 진로를 선회한 그는 SBS ‘일요일 좋다-라인업’ 등의 대본을 맡았으며 현재 MBC ‘오늘밤만 재워줘’에서 구성작가로 일하고 있다.

mulgae@cbs.co.kr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