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사업상 제주방문때 선택 1순위베스트숙박업소 2. 메이저호텔
숨은 예술작품, 장애인 편의시설 눈길
최충일 기자
입력 2009-07-23 (목) 14:36:53 | 승인 2009-07-23 (목) 14:36:53

제주지역을 찾는 비지니스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호텔이 있다. 바로 메이저 호텔이다.

메이저호텔은 도가 관광서비스 품질을 상향 조정하기 위해 지정한 우수관광사업체 숙박분야 부문에 선정, 도민을 비롯한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사업차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연중 높은 투숙률을 자랑한다.

지난 2003년 문을 연 메이저호텔의 객실은 모두 42개로 구성 돼 있다.

스탠다드더블룸·디럭스더블룸·트윈룸·한실·장애인객실 등으로 나뉘어 객실을 운영한다.

깔끔한 로비 분위기와 잘 어울리게 걸려있는 호텔 대표이사의 미술작품들을 보는 재미도 이호텔에 묵는 즐거움중 하나다.

특히 장애인 객실은 화장실에 변기 샤워 시설 등이 모두 장애인 전용으로 완비, 몸이 불편한 장애인이 지내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정도로 완벽하다.

양민재 메이져호텔 대표이사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호텔을 맡아 운영하고 있다"며 "언제나 깔끔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745-5800. 최충일기자benoist@jemin.com

최충일 기자  hagusin@hanmail.net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