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베스트숙박업소16. 블루베이휴양펜션
17. 하이랜드
이상민 기자
입력 2009-09-09 (수) 17:56:38 | 승인 2009-09-09 (수) 17:56:38

아침에 눈을 뜨면 푸른바다, 보리들판, 돌담
16. 블루베이휴양펜션

   
 
   
 
푸른바다와 넓은 보리들판, 돌담 등이 한눈에 들어오는 블루베이휴양펜션은 전망이 좋기로 소문난 곳이다.
특히 블루베이휴양펜션 주변으로 제주 유일의 알작지(자갈) 해안, 푸들바위와 공룡바위, 앙아지게 만(灣) 등이 펼쳐져 있어 관광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블루베이휴양펜션은 미국에서 직수입한 원목자재를 사용해 지어진 목조주택으로 격조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각 객실마다 싱크대와 식기 등 취사 시설 일체를 구비하고 있다. 객실은 모두 10개로 스탠다 룸·디럭스룸·로얄룸·한실로 나뉘며, 모든 객실에는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아침식사 서비스는 타 휴양펜션에서 제공하지 않는 블루베이펜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펜션 내부에 식당이 마련돼 1실당 2인까지 무료로 전복죽을 제공하고 있다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방문객들의 업무 처리를 위해 컴퓨터, 팩스, 프린터, 복사기 등 OA기기를 갖춘 비즈니스룸이 마련돼 있으며 야외에는 바베큐장과 잔디정원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체험농장이 있어 방문객들이 식사나 바베큐 파티 때 고추, 상추, 깻잎, 배추 등 무공해 채소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송재덕 블루베이휴양펜션 대표는 "블루베이 휴양펜션은 자연풍광과 어우러진 제주의 미를 물씬 느낄수 있는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문의=713-3577.

드넓은 잔디정원이 맞이하는 휴식
17. 하이랜드

   
 
   
 
서귀포시 대포동에 위치한 하이랜드는 3305.8㎡ 규모의 드넓은 잔디정원을 자랑한다.

객실은 모두 7개로 46.2㎡ 형과 52.8㎡형, 66.1㎡형으로 나뉜다. 46.2㎡ 형은 바다쪽에 가까운 별채 1층이며, 창밖으로 이국적인 야자수와 돌담이 보인다.

52.8㎡형은 원룸형 공간으로 바다가 보이는 창측으로 침대가 놓여져 객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름답다. 66.1㎡형은 거실과 침실이 각각 분리돼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이 즐겨찾는다. 이와 함께 하이랜드의 각 객실에는 성산일출봉, 문섬 등 제주의 자연을 그려낸 제주화가들의 작품이 전시돼 객실을 보다 격조있게 꾸며준다.

부대시설로는 24시간 무료로 즐길수 있는 골프연습장과 감귤체험농장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감귤체험농장에서는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으로 감귤을 재배하고 있으며 가을에는 방문객들이 직접 감귤을 따 마음껏 맛볼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랜드는 특산물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한라봉, 감귤, 옥돔, 갈치, 고등어, 표고버섯 등을 비롯한 각종 토속가공식품과 기념품등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 바베큐장과 캠프파이어장도 갖추고 있다.

한리라 하이랜드 대표는 "워낙 뛰어난 풍광으로 국내 연예인들이 자주 찾고 있으며, 관광객들의 재방문 비율도 높은편"이라며 "방문객들이 제주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38-1944.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