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베스트 숙박업소> 22. 자장자장민박

   
 
   
 
 서귀포시 상예동에 위치한 자장자장민박은 정원에 150여년생의 팽나무 고목과 야자수과 심어 자연전원이 돋보이는 곳이다.

 특히 자장민박에서는 방문객 유치를 위해 남다른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신청자에 한해 실시되는 군산오름 등반체험 이벤트는 김경필 자장자장민박 대표가 등반객들과 함께 동행, 오름코스를 친히 안내한다. 일출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군산오름은 사진동아리 촬영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바다낚시체험 이벤트는 서귀포 앞바다에 직접 배를 타고 나가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감귤농장체험 이벤트는 방문객들이 직접 감귤을 따고 맛볼 수 있다.

 객실은 모두 7개로 39.6696㎡형·49.587㎡형·59.5044㎡형·72.7276㎡형으로 구분된다. 전객실에는 야외베란다가 갖춰져 있으며, 각종 취사설비 및 컴퓨터가 완비돼있다.

 또 자장자장민박은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도지도정보·추천 드라이브코스·도내 관광지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 등 각종 관광정보를 제공,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김경필 자장자장 민박대표는 "고객들과 마주칠 때마다 먼저 인사하고 또 제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다"며 "고객의 감동이 곧 나의 기쁨이라는 일념하에 민박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