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가상과 현실을 넘나들다

   
 
   
 
 가까운 미래, 전세계인들은 '슬레이어즈'라는 온라인 FPS 게임에 열광한다. 10대 소년 '사이먼'이 플레이하는 캐릭터 '케이블'은 게임 속에서 놀라운 활약을 펼치며 '슬레이어즈'를 전세계인이 열광하는 최고의 인기 게임에 오르게 한다. 모든 자유를 구속당한 채 죽음의 게임을 계속해나가는 '케이블'은 '슬레이어즈'의 개발자인 '켄 캐슬'의 광기서린 음모를 알게 되고 그에 맞서 자유를 되찾기 위한 반란을 주도한다. 감독 마크 네빌딘·브라이언 테일러. 청소년관람불가.

파이널 데스티네에션>> 살아남고 싶은가

   
 
디지털 카메라 웬디는 친구들과 고등학교 졸업을 기념하는 여행으로 놀이공원을 찾는다. 친구들과 소중한 순간을 카메라에 담는 웬디. 그러나, 카메라의 플래쉬가 터질 때 마다 알 수 없는 불길함이 그녀를 엄습한다. 롤러코스터 놀이공원의 하이라이트인 롤러코스터에 탑승하고 안전바가 내려온다. 그러나, 그때 웬디가 느낀 것은 짜릿하고 흥분되는 쾌감이 아닌 극도의 죽음의 공포. 그녀는 곧 일어나게 될 롤러코스터의 사고를 예감한다. 감독 제임스 왕. 청소년관람불가.

써로게이트>>인류의 재탄생을 위한 전쟁

   
 
'대리, 대행자'등의 사전적 의미를 가진 '써로게이트'는 한 과학자가 인간의 존엄성과기계의 무한한 능력을 결합하여 발명한 대리 로봇 즉 써로게이트를 통해 100% 안전한 삶을 영위하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그러나 써로게이트가 공격을 당해 그 사용자가 죽음을 당하는 전대미문의 살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이야기는 달라진다.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써로게이트'의 히어로 그리어는 전 인류를 절멸의 상태로 빠뜨릴 치명적 무기가 존재함을 깨닫는다. 감독 조나단 모스토우.15세이상관람가.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