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늘 새집 같은 분위기로 ‘눈도장’[제주 베스트숙박업소] 강정씨빌리지
이상민 기자
입력 2009-10-21 (수) 18:06:50 | 승인 2009-10-21 (수) 18:06:50

강정씨빌리지 펜션
새집 같은 분위기 고객 마음 잡는다

   
 
  강정씨빌리지 펜션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강정씨빌리지 펜션 전망이 좋기로 소문난 곳이다.
일자로 남향배치된 전객실에서 강정포구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특히 5분 이내의 거리에 강정천, 인근천 등 강정유원지도 있어 여름철에 더욱 더 각광을 받고 있다.

강정씨빌리지 펜션은 올해초 새단장을 했다.

고객유치를 위해 도배와 장판은 물론 내외도장, 씽크대, 가구와 베란다의 바닥재까지 전부 교체했다. 때문에 방문객들로부터 '새집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정씨빌리지 펜션은 전객실이 모두 66.116m² 규모이며 A형, B형, C형 등 3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A형은 침대1실, 온돌1실 구성돼 있으며, B형은 온돌방 1실인 대신 거실이 타 객실에 비해 넓다. C형은 온돌 2실로 구성, 취향에 따라 객실을 고를 수 있다.

야자수가 심어진 드넓은 잔디정원도 또 다른 자랑거리다. 잔디정원 곳곳에 벤치와 의자가 마련돼 있어 티타임을 갖기에 좋다.

천만일 강정씨빌리지 펜션 대표는 "새로 문을 연다는 마음으로 올해 초 과감히 투자해 전객실을 새롭게 꾸몄다"며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한 분위기로 이용객 중 절반이 넘는 인원이 재방문하는 등 만족도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