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개점 2주년, 제주난타 무료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VIPS) 제주 연동점이 2일 개점 2주년을 맞았다.

빕스 제주 연동점은 제주 외식문화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바나나와 파인애플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제주 지역에서 생산된 것으로 사용하고 있다.

특히 엄선된 호주산 청정우 스테이크를 직화방식으로 구운 정통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하고 신선하게 준비된 샐러드 바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메인 메뉴로는 얌 스톤 스테이크와 불고기맛 빕스스테이크 등이 있으며 샐러드바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스프를 비롯한 씨푸드, 쌀국수, 베이커리, 과일, 디저트 등 100여가지로 구성돼 있다.

빕스 연동점은 개점 2주년을 맞아 빕스 샘플러와 와인에이드 또는 생맥주로 구성된 '오픈 2주년 기념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주난타 무료 관람권, 2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 프리머스 무료관람권, 빕스 샐러드바 무료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경민 점장은 "지난 2년간 빕스를 사랑해 주신 제주 도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외식 경험을 선사하는 빕스 연동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1577-1997, 홈페이지=http://www. ivips. co. kr.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