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힐지기 추천명소’ 여행 재미 물씬<제주 베스트숙박업소> 36.제주오렌지힐 펜션
이상민 기자
입력 2009-12-09 (수) 17:39:24 | 승인 2009-12-09 (수) 17:39:24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제주오렌지힐 펜션은 다양한 부대시설로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

 특히 빔 프로젝터와 PC을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이 있어 관광을 겸한 연수장소 및 회의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세미나실은 최대 3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단체 워크샵, 교육, 기업체연수, 회의 및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또 빔 프로젝터를 이용한 프리젠테이션과 음향시설을 이용해 영화상영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펜션에서 직접 운영 중인 동물농장을 비롯, 휴게실, 바비큐 장등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객실은 총 30개로 호텔형(39.6㎡)과 콘도형(49.5㎡·59.5㎡·79.3㎡·105.7㎡)으로 나뉜다.

 호텔형은 발코니,에어콘등이 비치돼 있으며 객실에서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콘도형은 최근 리모델링을 실시, 깔끔한 분위가 돋보이며 어닝이 갖춰져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또 제주오렌지힐 펜션에서는 홈페이지에 '힐지기 추천명소' 코너를 운영, 제주의 다양한 관광코스정보를 방문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홍행익 제주오렌지힐 펜션 대표는 "호텔에서 20여년간 근무했기 때문에 관광객의 특성을 잘 알고 있다"며 "관광객들의 재차 제주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