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여배우들'  
 
 애배우들> 크리스마스 이브, 여배들에게 무슨일이?

패션지 「보그」특집 화보 촬영을 위해 20대부터 6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여섯 명의 여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홀로 받는 스포트라이트에 익숙한 그녀들 사이에서는 예정된 기싸움이 벌어지고 팽팽한 긴장감이 스튜디오를 감싼다.

화보를 찍을 때도 절대 서로 부딪히지 않게 시차를 둔다는 패션계의 불문율을 깬 이 최초의 시도는 시작부터 불씨를 안고 있었던 것.

의상 선택부터 시작된 신경전은 급기야 현정의 도발에 지우가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리는 불상사로 이어진다.

여정은 자신이 대타로 섭외된 것 아닌지 찜찜하고 민희는 화보 촬영이 즐겁기만 하는데……. 이재용 감독·12세이상관람가.

   
 
  영화 '뉴문'  
 
뉴문> 인간과 뱀파이어의 위험한 사랑

전세계를 강타한 '트와일라잇' 두 번째 신화. 초능력을 가진 뱀파이어 에드워드는 인간 벨라가 자신 때문에 위험해지자 냉정하게 그녀를 떠난다.

이제 벨라를 지키는 것은 오랜 친구 제이콥. 하지만 제이콥은 뱀파이어와 적을 이루는 늑대인간 '퀼렛족'의 일원으로 벨라와 에드워드를 떼어놓고자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벨라는 자신이 위험한 사고를 당할 때마다 에드워드의 환영이 보인다는 것을 알고 급기야 절벽에서 떨어지는 무모한 행동을 한다.

그리고 이 사건은 누구도 예상치 못할 결과를 초래하는데……. 인간과 뱀파이어의 위험한 사랑, 어둠을 지배하는 절대 세력의 탄생, 운명에 맞선 거대한 대결이 시작된다. 크리스 웨이츠 감독·12세이상관람가.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