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전도학생대회 단체전, 개인단식, 개인복식 석권

   
 
  ▲ 12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제14회 교육감기 전도학생배드민턴대회 한라초와 동화초의 여초부 단체전 결승전에서 한라초 이진선과 짝을 이룬 고혜주(사진 앞)가 고진희.박진희 조를 맞아 강스매싱을 시도하고 있다. 김대생 기자  
 
 제주 배드민턴의 기대주 고혜주(한라초6)가 팀의 단체전 우승을 이끌며 3관왕에 올랐다.

 고혜주는 12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제14회 교육감기 전도학생배드민턴대회 여초부 단체전과 개인단식, 개인복식 등 3개 부문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고혜주는 이날 동화초와의 단체전 결승전에서 팀 동료 이진선과 4복식경기에 출전, 고진희·박진희 조를 2-0(17-3, 17-14)으로 완파하며 팀의 대회 2연패 달성에 견인차역할을 담당했다.

 또 고혜주는 여초부 6학년부 개인단식 결승전에서도 이진선을 2-0(17-11, 17-11)으로 격파했고 개인복식에서도 단독출전, 금메달을 추가하며 도내 여초부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남초부의 김현규(동광초6)도 개인단식과 개인복식, 단체전 우승을 일궈내며 대회 3관왕을 차지했다. 김현규는 이날 개인단식 결승전에서 팀 동료 고석건을 물리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6학년부 개인복식에서 고석건·현유석(동광초6)조를 2-1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남초부 단체전결승전에서도 서호초에 3-1 승리를 이끌었다.

 이와함께 이길교(사대부고3)가 남고부 개인단식 우승을 차지했고 고승희(제주여고3)가 여고부 개인단식 정상에 올랐다. 또 김윤철(사대부중3)과 한소연(제주여중3)이 각각 남중부와 여중부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개인전 우승자와 단체전 입상팀은 다음과 같다.

 ◇개인전

 ▲남초부 1·3학년 개인단식 김현규(동광초3) ▲남초부 4·5학년 개인단식 강현보(서호초5)    ▲여초부 1·3학년 개인단식 강지현(동화초3) ▲여초부 4·5학년 개인단식 박소희(동화초5)
 ▲남중부 개인복식 김윤철·김창희(사대부중) ▲여중부 개인복식 고혜련·송현지(제주여중)
 ▲남고부 개인복식 현동기·김상덕(사대부고)

 ◇단체전

 ▲남초부 우승 동광초, 준우승 서호초 ▲여초부 우승 한라초, 준우승 동화초, 공동3위 남광초A·B팀 ▲남중부 우승 제주사대부중, 준우승 대신중 ▲여중부 우승 제주여중B팀, 준우승 제주여중A팀 ▲남고부 우승 제주사대부고A팀, 준우승 제주사대부고B팀 ▲여고부 우승 제주여고 단독출전       김대생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