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다양한 이벤트로 눈도장 ‘꽝’<제주 베스트숙박업소> 42. 다솜펜션
이상민 기자
입력 2009-12-31 (목) 09:47:58 | 승인 2009-12-31 (목) 09:47:58

   
 
   
 
 서귀포시 대포동에 위치한 다솜펜션은 전객실에서 중문포구를 감상할 수 있는 등 전망이 좋다.

 특히 지난 2007년  객실내 주요비품을 교체, 보강하는 등 새단장을 단행,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중문관광단지와도 인접해 있어 도내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좋다.

 다솜펜션은 손님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3박 이상 투숙하는 허니문 고객에 한해 케잌과 샴페인 또는 와인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무료로 노트북을 대여해주고 있으며 택시 관광을 소개해주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부모를 동반하는 방문객에 한해 객실료를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서비스는 다솜펜션의 강점이다.

 객실은 총7개로 66.1㎡형·52.8㎡형·79.3㎡형으로 나뉘며 전 객실에는 인터넷 전용선이 설치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바베큐장을 비롯해 잔디정원에 미니그네가 갖춰져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호응이 높다. 

 이규자 다솜민박 대표는 "방문하시는 고객들마다 객실관리가 참 잘돼 있다고 칭찬을 해주신다"며 "제주가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이기에 제주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서라도 마음과 정성을 다해 고객들에게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