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2월 7일까지 5~30% 할인

제주체신청(청장 김상원)은 민족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14일간 '우체국쇼핑 설맞이 할인대잔치'를 실시한다.

할인기간 중 전국 우체국과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콜센터(1588-1300)를 통해 농·수·축산물, 전통 민속주 등 팔도특산물 5500여종(제주특산품 301여개)을 5% ~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할인행사 기간 내 우체국쇼핑몰(ePOST)에서는 상품 구입 후 구입금액에 따라 희망경품을 응모하는 '골라갖는 재미! 경품이벤트'와 우체국쇼핑몰 방문 후 출석도장을 받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경품을 챙길 수 있는 '경인년 행운기원! 출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격대별 추천 상품, 차례상 준비 상품, 격식 있는 선물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 등 장시간의 고민이 필요 없이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제주체신청은 제주지역 특산품 수록 우체국쇼핑 카탈로그 자체 제작, 도내·외 기관 및 단체, 기업체 등에 사전 홍보와 법인 다량고객 유치, 지인을 활용한 방문마케팅을 계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또는 전화(1588-13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