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여행에 지친 심신 달래러 오세요<제주 베스트숙박업소> 48. 올레하우스 펜션
이상민 기자
입력 2010-02-03 (수) 16:36:35 | 승인 2010-02-03 (수) 16:36:35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올레하우스 펜션은 올레 9코스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올레꾼들의 방문이 높은 곳이다.

특히 올레하우스 펜션은 이벤트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고객 유치에 힘 쏟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산방산 탄산온천' 할인 서비스다.

올레하우스 펜션은 '산방산 탄산온천'과 제휴를 맺고 숙박객에 한해 50% 저렴한 가격에 온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산방산 탄산온천은 국내 타 온천에 비해 중탄산 및 유리탄산가스 함유율이 높아 말초혈관 순환장애, 류마티스 등 성인병치료와 피로회복 및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4계절 이용 가능한 야외수영장도 남다른 자랑거리다.

펜션에서는 수온이 낮아지는 가을부터는 온수를 담아 몸의 온기를 보호토록했다. 이외에도 야외바베큐장을 운영중이다.

객실은 총8실로 56㎡형·79㎡형·105㎡형과 함께 단체형 독채별장으로 나뉜다. 단체형 독채별장은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어 워크숍 및 회의장소로도 적합하다.

김진유 올레하우스 펜션 대표는 "수영장과 바베큐장 등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펜션을 꾸몄다"며 "아무쪼록 지친 심신의 피로를 말끔히 풀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