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핀란드 홍송의 숨결에 빠지다<제주 베스트숙박업소> 49. 노블렛 펜션
이상민 기자
입력 2010-02-03 (수) 16:37:40 | 승인 2010-02-03 (수) 16:37:40
   
 
   
 
서귀포시 남원읍 수망리에 위치한 노블렛 펜션은 '최고급 통나무집'을 표방한다.

건축자재 중 으뜸에 손 꼽히는 핀란드산 홍송만을 사용해 지어졌으며 국제적인 통나무집 시공회사인 스위스 발미스SA사가 설계·시공했다.

핀란드 홍송은 나뭇결이 아름답고, 향기가 좋아 주택의 내외 벽체나 창호, 문 등 다양한 부분에서 쓰임새가  많고 공기 정화 능력도 뛰어나다.

특히 노블렛 펜션에는 다른 펜션에서는 접할 수 없는 특별한 '놀잇감'이 있다.

대형 장기판 그 특별한 놀잇감인데, 세계 최대의 크기 장기판이라는 것이 펜션측의 설명이다.

게임은 일반장기와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지만 장기판과 알이 커서 양쪽 진영의 한사람은 높은 곳에 올라가 지시를 내리고 장기판 주변의 사람은 바퀴가 달린 장기알을 굴려 원하는 위치에 갖다 놓는다.

이외에도 부대시설로 노래방과 바베큐장을 갖추고 있다.

객실은 99㎡ 규모의 단독형 2개 동, 89㎡ 규모 연립형 6개 동, 79㎡ 규모 단독형 2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채주석 노블렛 펜션 대표는 "특급호텔 수준의 품격과 서비스로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 신혼부부에게 특별함을 선사하겠다"며 "핀란드 홍송으로 지어진 숙소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다 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