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잭슨과 번개도둑>  
 
  <퍼시잭슨과 번개도둑> 거대한 신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현대도시와 그리스 신화를 넘나드는 초거대 판타지 세상이 열린다. 고대 그리스 신들과 함께 공존하고 있는 현대도시. 그 속에는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각기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은 데미갓들이 존재한다. 어느 날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인 제우스의 번개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포세이돈의 아들인 퍼시 잭슨이 도둑으로 지명된다. 이로 인해 신들은 인간세계에 엄청난 재앙을 불러 올 대전쟁을 일으키려 하고,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소유한 퍼시잭슨은 지혜의 신 아테나의 딸 아나베스, 퍼시의 수호신 그로버와 함께 자신의 억울함을 풀고 신들의 신들의 파괴적인 전쟁을 막기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퍼시 잭슨은 그를 가로막는 신화 속 괴물 메두사 히드라 등과의 대결을 펼치고 엄마와 사라진 번개의 교환을 제안한 하데스가 살고있는 지옥의 세계로 향하는데….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12세이상관람가.

   
 
  <의형제>  
 
<의형제>의리와 의심사이, 이놈을 믿어도 될까?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난 의문의 총격전 그 곳에서 처음 만난 두 남자, 국정원 요원 한규와 남파 공작원 지원. 작전 실패의 책임을 지고 한규는 국정원에서 파면당하고, 지원은 배신자로 낙인 찍혀 북에서 버림받는다. 6년 후, 적 인줄만 알았던 두 남자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서로의 신분을 속이고 각자의 목적을 위해 함께 하게 된다. 적인줄만 알았던 두 남자.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친구로서 남자로서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하는데…. 감독 장훈·15세이상관람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음식들이 점점 커진다고?!

오늘은 햄버거 비! 내일은 스파게티 폭풍!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먹을 거라고는 정어리 밖에 없는 작은 도시 '꿀꺽풍당' 섬을 위해 허당 과학자 플린트는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수퍼음식복제기'를 발명한다. 하지만 실험도중 기계는 하늘로 날아가고, 모든 것이 실패로 돌아갔다고 생각한 순간 마을에는 맛있는 '햄버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하늘로 올라간 '수퍼음식복제기'가 작동을 시작한 것. 그 때부터 섬에는 황당한 일들이 벌어지는데…. 감독 필로드, 크리스 밀러·전체 관람가.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