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관광대상
“제주인 자긍심 높고 도전정신 돋보여”김창식 제주관광 홍보사절 선발대회 심사위원장
김석주 기자
입력 2010-05-27 (목) 18:10:34 | 승인 2010-05-27 (목) 18:10:34

   
 
  ▲ 김창식 제주관광홍보사절선발대회 심사위원장  
 
2010 제주관광 홍보사절 선발대회 심사위원장인 김창식 제주산업정보대학 관광호텔경영과 교수는 “본선 참가자 모두 제주를 사랑하고 제주인이라는 긍지를 가진 젊은이들이어서 앞으로 제주를 알리는데 크게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홍보사절 선발대회는 제주인답게 제주의 브랜드가치를 국내·외에 부드럽고 아름답게 알릴 수 수 있는 자질을 갖춘 사람을 선발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심사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용모와 맵시, 특기와 함께 제주를 사랑하고 제주에 대한 폭넓은 식견을 가지고 있느냐를 중점적으로 고려했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본선 참가들 모두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능력과 자질을 갖추고 있었다”며 “그러나 선발대회이기 때문에 수상자를 선발했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본선 참가자들 모두 적극적인 자세를 갖고 있었으며 도전정신이 돋보였다”며 “제주의 미래인 훌륭한 인재들에게 항상 관심과 갖고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수상자들은 당연히 제주를 알리는 홍보사절로 활동하겠으나 이번에 선발되지 못한 사람들도 훌륭한 능력을 가진 만큼 주최측에서 이들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심사위원 명단
△김창식 제주산업정보대학 관광호텔경영과 교수
△오정희 도의원·정희직물 대표
△강산철 제주도 국제자유도시본부장
△고정신 제주도수영연맹 회장
△이덕호 서귀포시 관광협의회 회장
△김성홍 김성홍 파워이벤트 대표
△윤정웅 제민일보사 이사대우 논설위원 실장


김석주 기자  sjview68@hanmail.net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석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