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카리스마를 지닌 한객주로 파격 변신, 연일 화제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한지민이 변했다. 그리고 그녀의 변화된 모습은 연일 화제다.

영화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에서 그녀는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가진 매혹적인 한객주로 파격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일 그녀의 팜므파탈 연기는 영화의 또 다른 관람 포인트.

지난 제작보고회에서도 한지민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아졌고, 한지민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이미지 변신과 캐릭터 연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호흡을 맞춘 김명민, 오달수 역시 한지민의 변신에 박수를 보냈다.

또 최근에는 치마 폭에 비밀을 감춘 신비한 여인 카리스마 한객주로 변신한 한지민의 스틸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온ㆍ오프라인에서 연일 화제다. 지난 14일 포털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 스틸 10종은 베스트포토 랭킹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네티즌들은 '지민님의 당당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이 멋지네요. 명탐정도 넋을 놓고 볼 만 합니다', '어머! 한지민 이런 모습 처음이에요!' 등 한지민의 색다른 변신에 관심과 기대를 보냈다.

'조선명탐정'은 조선 제일의 명탐정이 허당과 천재 사이를 넘나들며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재치를 무기로 조선을 뒤흔들 거대한 스캔들을 파헤치는 조선 최초의 탐정극. 2011년 1월 27일 개봉.  <노컷뉴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