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본사 3층 회의실서 대표자 회의
도내 3개부 13개팀 참가 백구의 대제전

   
 
  ▲ 제민일보는 15일 본사 3층 회의실에서 제22회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 출전팀 대표자회의를 갖고 추첨을 통해 대진표를 작성, 경기에 따른 대회 규정 설명 등 경기전반에 대한 사항을 전달했다. 장공남 기자  
 
제주 배구의 최강을 가리는 '백구의 대제전' 제22회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가 오는 26일 한라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올해로 22회를 맞는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는 제민일보 주최, 제주특별자치도배구협회 주관, 제주특별자치도·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후원으로 열린다.

이번 대회는 관공서부와 동호인부 등 3개부에서 13개팀이 참가해 우승을 향한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가 예고되고 있다.

제민일보는 대회 개최를 앞두고 15일 오후 5시 본사 3층 회의실에서 참가팀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표자회의를 개최, 대회 대진표와 경기운영 등을 확정지었다.

이번 대회는 제주시배구동호회와 대정배구동호회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동호인부와 관공서부에서 각각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동호인부는 지난해 우승팀 효돈배구동호회, 관공서부는 서귀포시청이 각각 출사표를 던져 경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참가팀
△관공서부=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제주시청, 서귀포시청
△동호인부=대정배구동호회, 위미배구동호회, 제주교대배구동호회A, 제주교대배구동호회B, 제주대학교배구동호회, 제주시배구동호회, 효돈배구동호회
△학생부=남초부 토평초등학교, 남고부 서귀포산업과학고

▲다음은 이번 대회 일정(경기번호-구분-팀명)
△1 동호인 제주시-대정(경기시작 26일 오전 9시)
△2 동호인 교대B-효돈
△3 동호인 위미-교대A
△4 관공서 제주도청-제주시청
△5 관공서 서귀포시청-제주도교육청
△6 동호인 1번 승자-제주대
△7 동호인 2번 승자-3번 승자
△8 관광서 4번 승자-5번 승자(결승전)
△9 동호인 6번 승자-7번 승자(결승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