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동수
고동수 전 도의회 의원 예비후보 등록

고동수(50·한나라당) 전 제주도의회 의원이 제19대 총선에 출마하기 위해 13일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 제주시갑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고 예비후보는 제7·8대 제주도의원(삼도1·2·오라)과 한나라당 제주도당 사무처장 등을 역임했다.

고 예비후보는 안덕면 창천리 출신으로 오현고·제주대 법학과·제주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했고, 제주대 대학원 정치외교학과 박사과정을 휴학했다.

▲ 신방식
신방식 한나라당 도당 부위원장 예비후보 등록

신방식(54·한나라당) 한나라당 제주도당 부위원장은이 제19대 총선에 출마하기 위해 13일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 제주시갑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신 예비후보는 코리아인터넷방송 회장, 제민일보사 대표이사, 미래저축은행 대표이사, 전국지방신문협의의회 감사, 국제와이즈맨 제주지구 총재 등을 역임했다.

신 예비후보는 제주시 이호동 출신으로 제주중앙고를 졸업한후 제주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 양윤녕
양윤녕 전 민주당 도당 사무처장 예비후보 등록

양윤녕(50·민주당) 전 민주당 제주도당 사무처장이 제19대 총선에 출마하기 위해 13일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에 서귀포시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양 예비후보는 1987년 평화민주당 입당후 정당인으로 활동하면서 민주당 홍보국장 및 민주청년포럼 사무총장 등을 역임했다.

양 예비후보는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리 출신으로 남주고·광주대를 졸업했고,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석사)을 졸업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