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을 선거구>

제주시 을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들은 설을 맞아 각 마을별 신년하례회 등을 찾아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얼굴 알리기에 나섰다.

민주통합당 김우남 예비후보는 지난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총선 준비에 들어갔고, 24일에는 마을별 신년하례회에 참석해 지역주민들과 만나 새해인사와 함께 지지를 호소했다.

민주통합당 오영훈 예비후보도 설 연휴기간 도내 종교계 인사들을 만나 현안 사항들을 청취하는 한편 제주시 지하상가를 찾아 도민 등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어 24일에는 신년하례회가 열린 마을을 돌며 설 민심잡기에 총력을 기울였다.

민주통합당 최창주 예비후보는 21일과 22일 제주시 동문시장을 방문해 민심동향 파악에 나서는 한편 24일에는 아파트 단지 등을 돌면서 주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나라당 부상일 예비후보는 지난 21일과 22일 제주시 동문시장과 오일장을 방문했고, 제주도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센터 운영상황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24일에는 각 마을별 신년하례회에 참석하는 등 설 민심을 확인하고 지지를 부탁했다.

한나라당 차주홍 예비후보와 무소속 강정희 예비후보는 설 연휴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준비하는 등 내부적으로 총선 준비작업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