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지역뉴스 읍면동마당
자치역량 강화·지역사회 발전 "우리가 먼저"[읍면동마당] 조천읍
제민일보
입력 2012-02-26 (일) 17:43:45 | 승인 2012-02-26 (일) 17:43:45

   
 
  ▲ 고광호 주민자치위원장  
 
고광호 주민자치위원장
올해는 분과위원회별로 문화사업, 소외계층을 위한 프로그램운영, 지역인사 및 단체장과의 유대강화를 통해 지역 내 현안 및 문제점을 주민 스스로 해결하는 자치역량이 강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활력이 유지될 수 있는 마을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

 

 

 

   
 
  ▲ 김호택 이장단협의회장  
 
김호택 이장단협의회장
지역주민 간에 창조적인 융합이 될 수 있도록 주민의 손과 발이 되어주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신념을 가지고 헤쳐 나갈 길을 찾아내는 긍정의 힘을 발휘, 어렵더라도 반드시 그 속에서 새로운 성공의 싹을 피울 수 있는 밑거름이 되도록 행정과 주민간 가교역할을 다해 나가겠다.

 

 

 

   
 
  ▲ 고기원 연합노인회장  
 
고기원 연합노인회장
급격하게 변화해가는 현대사회에서 혁신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도 강조되고 있다. 변화의 흐름에 성공적으로 동화되기 위해 지역의 원로로서 문제를 부각시키기보다 확실한 대안을 제시하며, 주민간 갈등을 조정하면서 정이 넘치는 마을 분위기를 조성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 천창수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천창수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환경올림픽인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가 제주에서 개최되는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에 따라 특색 있는 계절화 꽃길 조성 및 환경정비에 앞장서고 아름답고 매력 있는 지역이미지를 조성, 세계자연보전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 강근선 바르게살기운동 조천읍위원장  
 
강근선 바르게살기운동 조천읍위원장
지난해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보여줬던 조천읍민의 결집력을 올해는 지구촌 환경올림픽인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다시 한번 보여주겠다. 또 이 행사를 통해 제주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갈 생각이다. 

 

 

 

   
 
  ▲ 홍경애 새마을부녀회장  
 
홍경애 새마을부녀회장
유네스코 3관왕을 달성한데 이어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된 세계 최고의 보물섬인 제주에서 개최되는 세계자연보전총회가 190여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자연생태계의 보고, 조천읍의 청정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내집앞 쓸기운동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

 

 

 

   
 
  ▲ 김문환 읍연합청년회장  
 
김문환 읍연합청년회장
신뢰받는 조천읍 연합청년회 슬로건에 맞게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이와 함께 청년의 힘을 바탕으로 진정한 봉사와 지역발전에 이바지할뿐만 아니라 세대간 소통을 원활히 하는 단체로 위상을 재정립해 나가는 데에도 모든 힘을 기울이겠다.

 

 

 

   
 
  ▲ 이동은 농촌지도자회장  
 
이동은 농촌지도자회장
국내·외 여건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함에 따라 우리가 살고 있는 농어촌지역도 흐름에 맞춰 변해가야 한다고 여겨진다. 농어촌과 관광을 접목시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농어촌지역 활성화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

 

 

 

   
 
  ▲ 현진성 농업경영인회장  
 
현진성 농업경영인회장
대내외적인 여건 변화에 따라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등에 적극 대응하며 우리 농업이 살아갈 길을 찾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동시에 회원은 물론 주민간에 서로 화합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더 많은 봉사를 하며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나가겠다.

 

 

 

   
 
  ▲ 부영자 민속보존회장  
 
부영자 민속보존회장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제주에서 세계자연보전총회를 연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 여겨진다. 우리 회원들과 함께 신명나는 축제분위기를 조성하여 이번 총회가 세계인의 화합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