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종합건설㈜, 제주시 연동서 본격 분양

가나종합건설㈜(대표 조학봉)이 제주시 지역에 에너지 효율화 시스템을 갖춘 명품아파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가나종합건설㈜은 최근 제주시 연동 제주펄호텔 인근에 가나휘닉스Ⅰ 아파트를 준공,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가나휘닉스Ⅰ 아파트는 면적과 구조에 따라 모두 5가지 타입으로 지어졌다.

A타입은 105.3㎡형과 103.9㎡형으로 18세대며, B타입은 105.3㎡형과 103.8형으로 14세대다.

이외에 C타입(102.0㎡형)과 D타입(48.4㎡형), E타입(45.6㎡형)은 각각 1세대로, 총 35세대로 지어졌다.

단열효과를 위한 외단열 시스템과 에너지 절감을 고려한 고급 이중 복층유리 창호,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스보일러 등을 완비한 게 특징이다.

특히 1층 보행자 전용 출입구를 별도로 설계해 차량 동선과 분리했으며, 세대별로 고급 주방가구와 식기 세척기 등을 갖추고 있다.

또 방마다 넓은 붙박이장이 설치됐고, 주방과 거실을 이어주는 아일랜드 식탁, 환기를 고려한 주방창, 욕실바닥 난방시공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가나종합건설㈜은 서귀포시 지역에서도 명품아파트를 선보이며 주목받는가 하면 분양이 조기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해왔다.

가나종합건설㈜ 관계자는 “대기업에서도 관심을 가질 정도로 세련된 주거공간을 갖췄다”며 “주변에 각종 생활편의시설까지 들어서 있는 만큼 최적의 입지조건”이라고 밝혔다. 분양 문의 748-222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