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대 배구동호회

제주교대배구동호회는 지난 2004년 10월 창단된 순수 대학 동아리팀이다. 지난해에는 선수단을 A·B팀으로 나눠 출전했지만 올해는 단일팀을 구성, 우승에 대한 강한 집념을 드러냈다. 2005년부터 제민기 대회와 인연을 맺었다. 2006년 전국교육대학배구대회 준우승   전국 무대에서 꾸준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2010년 대한배구협회장기 전국교육대학교 배구대회 준우승 등 젊은피를 앞세운 강팀이다.

◇선수명단 △단장=양은탁 △감독=김범희 △코치=송형일 △주무=이정명 △선수=김홍석 고기범 여인주 김성진 양은탁 현진상 강동완 김민범 김병수 김관민.

휘파람새 배구동호회

휘파람새 배구동호회는 지난 2006년 제주시청 공무원와 일반인 등으로 30여명으로 창단됐다. 이번 대회에는 일반인 선수들로 선수단을 꾸려 참가했으며, 제민기와는 첫 인연이다.  시민배구교실 운영 등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2011년 도민체전 우승컵을 들어 올린 다크호스다. 공격은 이우석, 수비는 전봉추, 볼 배급은 장창수가 맡는다. 매주 2회 연습하면서 손발을 맞춰왔다.

◇선수명단 △단장=김승부 △감독=부성하 △코치=임용석 △주무=김준희 △선수=전봉추 백지윤 양원일 김경은 이우석 이왕석 장창수 이우필 이왕주 상용신 이우용 진순정.

제주대학교 배구동호회

제주대학교 배구동호회(FIY-V)는 지난 2007년 3월에 창단됐다. 제주대학교 배구동호회는 초·중·고교 배구선수 출신과 일반·체육학부 학생들로 구성됐다. 2010년 제21회, 2011년 제22회 동호인부 준우승팀으로 탄탄한 조직력이 강점이다. 특히 선수들이 대부분 20대 초반이어서 체력적인 면에서 다른 팀들보다 우위에 있지만, 주공격수들의 부상으로 어려움이 예상된다. 홍일점인 김유진의 활약여부에 관심이 모아진다.

◇선수명단 △감독=홍인숙 △코치=홍영호 △주무=김유진 △선수=고지운 오상훈 조상호 현호봉 윤도채 김민기 정광일 강태운 오정일 조민수 임대한 김유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