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제민기 배구대회 막 올라

3개부 11개팀 출사표
제주제일고 체육관서

도내 배구 최강팀의 영예는 어느 팀에게 돌아갈까.

제주 배구인들의 기량을 뽐내는 '백구의 대제전'이 펼쳐진다. 제민일보사(대표이사 진성범)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배구협회(회장 홍병익)가 주관, 제주특별자치도·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가 후원하는 제23회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가 25일 제주제일고 체육관에서 막이 오른다.

이번 대회에는 관공서부와 동호인부 학생부 등 11개 팀이 참가, 우승기를 놓고 불꽃 튀는 한판 승부를 벌인다.

이날 오전 10시 개막전을 시작으로 관공서부·동호인부가 각각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린다.

관공서부는 대진표가 흥미롭다. 1차전에서 제주시청과 서귀포시청이 맞붙어 행정시간 자존심 대결이 예상된다. 서귀포시청의 10연패 도전에 제동을 걸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1차전에서 제주특별자치도청과 격돌한다.

동호인부도 관공서부 못지않은 접전이 예상된다. 지면 탈락하는 토너먼트의 특성상 첫 경기부터 양보 없는 승부가 예고되고 있다.

4연패에 도전하는 효돈배구동호회와 위미배구동호회가 부전승으로 준결승전에 진출, 다음 상대를 기다리고 있다.

1차전에선 제주시배구동호회와 제주대학교 플라이 브이(FLY-V), 제주교대 전광석화와 제주시청 휘파람새가 각각 준결승 진출을 놓고 격돌한다.

대회 참가팀 명단.
△관공서부=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제주시청, 서귀포시청
△동호인부=위미배구동호회, 제주교대배구동호회, 제주대학교배구동호회, 제주시배구동호회, 효돈배구동호회, 휘파람새배구동호회.
△학생부=남고부 서귀포산업과학고. 

대회 일정(경기번호-구분-팀명)
1 동호인 제주시배구동호회-제주대학교 FLY-V
2 동호인 제주교대 전광석회-제주시청 휘파람새
3 관공서 서귀포시청-제주시청
4 관공서 도청-도교육청
5 동호인 1번 승자-위미배구동호회
6 동호인 2번 승자-효돈배구동호회
7 관공서 3번 승자-4번 승자
8 동호인 5번 승자-6번 승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