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정치 19대 총선(2012)
민주통합당 김우남 후보,"힘 있는 심부름꾼으로 만들어 달라"<제주시을 선거구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김영헌 기자
입력 2012-04-10 (화) 18:11:57 | 승인 2012-04-10 (화) 18:11:57

지난 8년 제주도민들의 과분한 사랑을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펼쳐왔다. 도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의정활동의 역량도 키울 수 있었고 성과와 보람도 있었다. 하지만 부족함과 아쉬움도 있다. 

예비후보를 포함한 지난 80여일의 선거운동기간, 민심의 바다에서 유권자들의 지혜로 부족함을 채웠다. 또한 유권자들이 들려준 가슴 절절한 민생현장의 이야기들을 가슴에 새기며 오늘보다 나은 내일에 대한 희망과 열정을 키웠다.

앞으로 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길 당부드린다. 도민들과 함께 일구어온 모든 의정활동의 자산, 그리고 오직 유권자들의 선택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는 다선의 힘이 도민들의 민생문제를 해결하는 데 쓰일 수 있도록 지지를 부탁드린다. 제주와 민생의 당면과제를 해결해 갈 힘 있는 심부름꾼을 만들어 주길 희망한다.

이를 위해 꼭 투표에 참여하길 당부를 드린다. 소중한 참여만이 99% 서민을 위한 정치, 1% 제주의 한계를 극복할 희망을 만들어 갈 수 있다.

김영헌 기자  cogito99@hanmail.net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