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지역뉴스 읍면동마당
"다시 오고싶은,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김태경 외도동장
제민일보
입력 2012-04-25 (수) 10:13:20 | 승인 2012-04-25 (수) 10:20:41 | 최종수정 2012-04-25 (수) 10:14:19

   
 
  ▲ 김태경 외도동장  
 
외도동운 '보다 살기 좋은 마을, 다시 오고 싶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협력해 다양한 일들을 펼쳐나가고 있다.

우선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사계절 꽃피울 수 있도록 주요 도로변 꽃길 조성과 클린데이 운영, 클린하우스 가꾸기 운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또 더불어 사는 마을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업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어려운 형편의 이웃들과 함께 배려하며 살아가는 건강한 사회라른 의식을 심어주고 있다.

이와 함께 외도천 생태복원사업을 추진, '맑은 물이 샘솟는 마을'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아이들에게는 현장학습공간으로, 주민들에게는 휴식처로, 올레꾼과 관광객들에게는 관광지로 사랑받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내도동 해안도로 개설과 연대해안 친수공간 조성 사업 등에 행정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최일선 행정책임자로 무엇보다도 지역주민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지역주민과의 현장행정을 강화함으로써 항상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지역주민의 불편한 사항을 해소함은 물론 주인의식을 갖고 적극행정을 펼쳐나가겠다.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