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지역뉴스 읍면동마당
"삶의 질 향상·지역경제 활성화 노력"[읍면동마당] 서귀포시 효돈동
한명조 효돈동주민자치위원장
제민일보
입력 2012-06-14 (목) 09:54:24 | 승인 2012-06-14 (목) 09:54:45 | 최종수정 2012-06-14 (목) 09:54:40

   
 
  ▲ 한명조 효돈동주민자치위원장  
 
효돈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역실정에 맞는 색다른 프로그램과 특화된 사업으로 주민자치위원회의 자치역량강화와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화정2동과의 자매결연 관계를 돈독히 하여 매연 효돈 으뜸감귤 홍보와 판촉활동, 주민자치위원 합동 워크숍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힘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지역현안 논의를 위한 효돈출신 인사초청 지역발전간담회, 지역주민들과의 현장소통을 위한 내고장알기체험, 다문화가정의 한국문화 조기적응을 위한 김치만들기 사업 등 차별화된 특화사업 운영에도 노력하고 있음은 물론이다.

이와 함께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문화여가 선용을 위한 서예·사군자교실, 서각교실, 승마교실, 통기타교실, 요가교실, 색소폰 교실 등을 운영하여 지역주민들에게 한층 다가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주5일 수업제 전면 실시에 따른 토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어린이밸리댄스, 어린이쿠킹교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효돈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사전 수요조사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맞춤형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으로 주민들이 삶의 즐거움과 질 향상을 위해 분발할 것을 약속한다.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