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통시장관(mall.ePOST.kr) 29일 오픈
지역 품목 전통시장별 상품 검색 구매 가능

전국의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안방에서 싸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명룡)는 전통시장 소상인들에게 판로 개척을 위해 오는 29일부터 ‘온라인 전통시장관(mall.ePOST.kr)’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전통시장관은 전국 각지의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농수축산물, 생활용품 및 의류 등 인기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품목별, 지역별, 전통시장별로 분류돼 있어 원하는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검색·구매할 수 있다.

결제는 신용카드, 현금, 통장입금 등이 가능하며 8월부터는 ‘온누리전자상품권’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또 우체국스타트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전통시장과 똑같이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는 온라인 전통시장관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더블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50명을 추첨해 접이식 자전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고객 중 40명에게는 음식물처리기, 은성수연소면 등 푸짐한 행운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7월 20일 오후 5시 우체국쇼핑(www.ePOST.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www.ePOST.kr / 우체국콜센터 1588-13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