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식 지역본부장 겸 영업2부장
△김경식 지역본부장 겸 영업2부장

김경식 제주은행 지역본부장 겸 영업2부장은  대정고와 제주산업정보대를 졸업했고, 지난 1984년 제주은행에 입행한 이후 모슬포지점장, 여신관리부장, 고객지원부장 등을 역임했다.

표창으로는 재무부 장관 표창, 은행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 부상온 지역본부장 겸 영업부장
△부상온 지역본부장 겸 영업부장

부상온 제주은행 지역본부장 겸 영업부장은 오현고와 제주대학교를 졸업했고, 지난 1986년에 제주은행에 입행한 이후 동문지점장, 여신업무부장, 고객지원부장 등을 역임했다.   표창으로는 대통령 표창,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한국은행 총재 표창 등을 수상했다.

 

 

 

▲ 임영남 지역본부장 겸 제주특별자치도지점장
△임영남 지역본부장 겸 제주특별자치도지점장

임영남 제주은행 지역본부장 겸 제주특별자치도 지점장은 제주중앙고와 제주산업정보대를 졸업했다. 지난 1984년에 제주은행에 입행한 이후 영업부장, 연삼로지점장 등을 역임했다.  표창으로는 재정경제부 장관표창, 법무부 장관 표창, 한국재능나눔 대상 등을 수상했다.

 

 

 

 

▲ 한보규 지역본부장 겸 서귀포지점장
△한보규 지역본부장 겸 서귀포지점장

한보규 제주은행 지역본부장 겸 서귀포지점장은 제주중앙고와 제주대학교를 졸업했고,  지난 1986년에 제주은행에 입행한 이후 성산지점장, 기업신제주지점장, 신제주지점장 등을 역임했다. 표창으로는 재정경제부 장관 표창,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 한상엽 고객지원부장

△한상엽 고객지원부장

한상엽 제주은행 고객지원부장은 제주제일고와 제주대학교를 졸업했다. 지난 1986년에 제주은행에 입행한 이후 중문지점장, 신제주지점장, 영업부장 등을 역임했다. 2012년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한편 표창으로는 대통령 표창, 법무부장관 표창, 도지사 표창 등을 수상했다.

 

 

.

▲ 김보형 부산지점장
△김보형 부산지점장

김보형 제주은행 부산지점장은 제주중앙고와 제주산업정보대를 졸업했다. 지난 1989년에 제주은행에 입행한 이후 여신업무부심사역, 영업2부 부부장, 여신관리실장 등을 역임했다.  표창으로는 제주시장 표창, 한국경영자총협회 표창 등을 수상했다.

 

 

 

▲ 김태현 서귀월드지점장
△김태현 서귀월드지점장

김태현 제주은행 서귀월드지점장은 제주세화고와 제주대학교를 졸업했다. 지난 1993년에 제주은행에 입행한 이후 검사부 검사역, 서귀월드지점 차장, 신제주지점 부지점장 등을 역임했다. 표창으로는 한국은행 총재 표창, 은행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