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6일 제주은행 이도지점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지점장 박일권)이 오는 6일 개점 1주년을 맞는다.
이도뉴타운지점은 이도2지구내 고객접근성 및 이용편리성을 제고하기 위해 탐라중학교 인근에 위치, 지역입주민들과 기업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일권 이도뉴타운지점장은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으로 해 모든 것을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찾아가는 지역 밀착형 영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영업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2-7530.

▲2월6일 한라신용협동조합
한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강정신)이 오는 6일 창립 43주년을 맞는다.
지역 밀착형 서민금융기관인 한라신협은 지난해 고객편의 영업망 확충과 고객 친화적 금융서비스 강화로 호응을 얻으면서 자산 1520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동일인 대출 한도가 30억원에 이르는 등 대출능력이 확대돼 대형조합으로 자리매김했으며, 2008년·2009년과 2011년 경영평가 대상 수상, 2010·2011·2012년 도내 신협 중 경영·사업평가 최우수 조합으로 선정됐다.
강정신 이사장은 "올해는 경영합리화를 통한 수익구조 극대화에 역점을 두고 내실있는 경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757-7171.

▲2월6일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원장 서재우)이 오는 6일 창립 13주년을 맞는다.
탐라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그동안 수강생들의 욕구에 맞는 시설과 교육서비스로 올바른 운전문화 정착에 주력하고 있다.
제주시내 오라동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학원자체시험 실시 등을 통해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또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원서접수에서 면허증 발급까지 제출서류 대행처리로 편의를 제공하고 무료버스도 운행중이다.
서재우 원장은 "제주시와 신제주를 중심으로 무료버스를 운행하는 등 고객편의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며 "전문성을 살린 교육에 충실해 안전하고 올바른 운전자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44-5050.

▲2월10일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
제주은행 노형뉴타운지점(지점장 오정훈)이 오는 10일 개점 7주년을 맞는다.
대단위 아파트단지와 외식·문화상권의 중심으로 부상중인 거점에 위치한 노형뉴타운지점은 지역주민과 인근 업체를 대상으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직접 현장 방문을 통한 직접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관내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 독거노인을 방문해 집안청소와 물품전달 등을 통한 사회공헌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면서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정훈 지점장은 "개점 7주년을 맞아 지역은행으로서 고객만족을 최우선 전략과제로 삼아, 항상 고객을 내 가족처럼 대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713-916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