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체전 준비기획단은 오는 4월 26일(금)부터 4월 28일(일)까지 서귀포일원에서 열리는 제47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개최와 관련하여 제47회 도민체전 포스터 및 표어를 공모한다.
 
표어 및 포스터는 도민체전 개최를 주제로 참여와 경쟁 그리고 도민화합과 건강증진의 스포츠 축제 의미 구현, 유네스코 등제 자연과학분야 3관왕(세계자연유산·생물보전지역·세계지질공원) 및 세계환경수도 구현과 연계한 스포츠 활동 등을 소재로 한 내용으로 공모한다.
 
표어인 경우는 16자 이내로 도내에 주소를 둔 도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포스터는 도내 유치원생 및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 마감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제출방법은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접수, 표어인 경우는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홈페이지(www.jejusports.or.kr) 참여마당 '체육회에 바란다'에 비공개글로 게시(전화번호 등 연락처 반드시 기재)하면 된다. 
 
표어는 1인 5점 이내, 포스터는 1인 2점 이내이다. 선정 작품 활용은 도민체전 개최 시 안내 프로그램 및 관련 홍보물에 게제하고 포스터로 제작 배포,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공모 입상자는 오는 19일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홈페이지 및 개인별 통지하며 포스터 최우수작 1편 30만원, 우수작 5편 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표어는 최우수작 1편 20만원, 우수작 4편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다. 김대생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