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레져/스포츠 경마
"어린이 날은 제주경마공원으로"당일 무료입장…명랑운동회 댄스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김대생 기자
입력 2013-05-03 (금) 10:50:47 | 승인 2013-05-03 (금) 10:51:18 | 최종수정 2013-05-03 (금) 15:20:59
   
 
  ▲ KRA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가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제주경마공원과 함께하는 어린이 날 축하 행사'를 마련한다.  
 
KRA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이수길)가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도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제주경마공원과 함께하는 어린이 날 축하 행사'를 마련한다.
 
제주경마공원은 이날 오전9시30부터 오후4시까지 참가자의 대부분이 가족 단위임을 감안해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한다.
 
세부행사로는 제주지방경찰청 주관 행사인 경찰특공대 차량체험 및 사진촬영, 경찰악대 축하공연, 명랑운동회와 레크리에이션, 마술 축하공연, 댄스 축하공연 등의 축하행사가 펼쳐진다. 또 어린이 놀이용 에어바운스, 페이스 페인팅 및 캐릭터와 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아동보호전문기관인 초록우산의 주관으로 노란리본과 이름표달기 행사와 당일 선착순 어린이 4000명을 대상으로 기념선물 제공, 어린이날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제주경마공원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도 무료입장 시행으로 도내 어린이날 행사 중 최대 규모인 3만여명의 방문객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대생 기자

김대생 기자  bin0822@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