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WeLove 독자 추천 주인공
장애인 태권도 교육위한 인력 양성[We♥칭찬 곱하기] 독자 추천 세번째 칭찬주인공 김권태씨
김경필 기자
입력 2013-06-04 (화) 19:08:24 | 승인 2013-06-04 (화) 19:12:31 | 최종수정 2013-06-04 (화) 19:53:05
   
 
     
 
도장애인태권도협회장
각종 대회
·행사 주관
선수 2명 국가대표 발탁
틈틈이 이웃돕기 봉사도
 
제민일보가 도민대통합을 목표로 칭찬캠페인 'WeLove(We♥)'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김권태 제주도장애인태권도협회장(사진)이 '독자가 추천한 칭찬주인공'이 됐다.
 
김권태 회장에 대한 칭찬사연은 최근 제민일보 칭찬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됐다.
 
칭찬사연에 따르면 김 회장은 초등학교 시절 태권도를 시작, 현재 공인 8단으로 후배 양성과 사회봉사에 헌신하고 있다.
 
특히 2009년 6월 제주도장애인태권도협회를 창립한 이후 장애인 태권도 사범교육에 필요한 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각종 대회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실제 제주도장애인태권도협회는 2009년부터 최근까지 18차례의 크고 작은 대회와 행사를 주관하는 등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처럼 김 회장의 노력으로 인해 제주도장애인태권도협회 소속 선수 2명이 최근 국가대표로 발탁, 올해 7월 불가리아에서 개최되는 농아인올림픽에 참가하는 기회를 얻게 됐다.
 
뿐만 아니라 김 회장은 사랑의 집 쌀 전달, 김장김치 나누기 캠페인 등 이웃돕기에도 앞장, 귀감이 되고 있다.
 
김 회장을 칭찬주인공으로 추천한 이창흡 제주시 공원녹지과장은 "제주도장애인태권도협회 정진성 부회장으로부터 김권태 회장의 따뜻한 사연을 전해 듣게 되면서 칭찬 글을 남기게 됐다"고 밝혔다. 
 
김 회장의 칭찬사연과 관련, 고영진 제주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열정을 가지고 후배양성과 사회봉사에 헌신하시는 분"이라고 말했다. 김경필 기자

김경필 기자  kkp2032@hanmail.net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도민 2013-06-09 13:10:10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기대할게요~^^

    주위를 훈훈하게 만드는 소식이 많이 들려오는 사회가 됐으면 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