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 서귀포KAL호텔
 
서귀포KAL호텔(www.kalhotel.co.kr)은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레저를 체험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고객환대 프로그램'을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내·외 수영장 이용은 물론 배드민턴, 플라잉디스크, 셔플보드게임, 투호놀이 등 다양한 가족놀이 체험이 마련된다.
 
특히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패션 타투 스티커가 제공되고,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워터 슬라이드 놀이를 오는 18일까지 운영한다. 또한 호텔 로비에서는 유아들을 위한 도서 및 장난감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어린이 전용게임 PC도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가든프라자에서는 한 여름 밤의 7080 라이브 음악과 함께하는 바비큐축제도 함께 마련된다. 문의=730-9555.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jeju.regency.hyatt.kr)는 새롭게 단장한 야외수영장의 풀카바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스파 체험프로그램을 8월25일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단장한 야외수영장의 풀카바나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파 체험프로그램은 풀카바나 4시간 이상 이용고객에 한해 발관리 20분(1인)과 아쿠아뷰스파의 사우나 무료이용권(4매)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여성 고객을 위한 '왓 위민 원트(What Women Want)'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피부의 수분과 영양 발란스를 맞추는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관리를 시작으로 바디 오일 트리트먼트 및 두피 마사지가 포함된다. 문의=733-1234.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2013년 상반기 김포-제주 탑승률 1위를 기념해 '제주로 가는 가장 저렴한 길, 티웨이' 특가 운임 판매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특가이벤트 운임 판매는 8월21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해당 여행기간은 10월1일부터 10월26일까지이다.
 
주중 최저 편도 9900원(총액운임 2만4900원)부터 주말 2만원(총액운임 3만5000원)까지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총 판매 좌석수는 3000석 규모다.
 
또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카쉐어링 업체 쏘카와 함께하는 제주 렌터카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 / 김영헌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