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추가쿠폰 특별 증정 이벤트
 
▲ KAL호텔
 
KAL호텔은 가을맞이 SKY CLUB 회원가입 고객을 위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추가쿠폰 특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내 회원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주중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쿠폰 1매, 피트니스센터 무료이용권 2매, 하우스와인 2잔 무료이용권 1매를 추가 제공한다. 연회비는 30만원이다.
SKY CLUB 멤버십은 제주KAL호텔, 서귀포KAL호텔의 숙박, 식사등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고객중심 연회원 VIP 프로그램으로서, 무료쿠폰 10매와 50%할인 쿠폰 14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쿠폰들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 지인들에게 추석선물로도 사용 가능하다. 회원가입 및 문의사항=720-6595~6.

 
풀카바나 패키지 출시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오는 추석 연휴 제주로의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제주 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풀카바나 프로그램를 오는 22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지난 7월 신설된 야외수영장의 풀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패키지, 힐링 패키지, 스쿠버 클래스 패키지 등이다.
풀카바나 패키지는 오전과 오후 타임으로 나눠 판매된다. 가격은 9만원부터. 문의=733-1234.

 
㈜JH페리 이용고객 이벤트
 
▲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www.aquaplanet.co.kr/jeju)는 전남 장흥 노력항과 제주 성산항간 쾌속선 오렌지1호를 운행하고 있는 ㈜제이에치페리(www.jhferry.com) 이용고객에 대해 깜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제이에치페리가 서로 제휴해 오는 25일까지 오렌지1호 왕복 예매 고객 3000명을 대상으로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공연장, 마린사이언스 과학관 3개관 모두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신청은 ㈜제이에이치페리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전화=㈜제이에이치페리 1544-888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