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중기청, 오는 27일 실시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이의준)은 제주지역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경영애로를 해결하고자 오는 27일 제주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출동 현장 속으로' 중소기업 애로상담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2월 여수시를 기점으로 일곱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상담회는 제주지역에서는 처음이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KOTRA, 제주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지원센터 등 중소기업지원 유관기관과 공동으로 마련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청 및 중소기업 유관기관 지원 사업을 비롯해 자금, 수출, R&D, 경영컨설팅, 인사·노무 등 각 분야에 대한 심도 깊고 다양한 내용의 일대일 상담을 전문가와 할 수 있다. 또한 중소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 소속 노무사의 인사·노무·산재 관련 실무교육 및 상담이 병행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상담회 및 교육 참가를 원하는 제주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 홈페이지(www.smba.go.kr/gjsmba) 공고를 참고한 뒤, 행사장을 방문하면 상담 및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전남중기청 기업환경개선과(062-360-9133)나 제주시험지원센터(064-723-2101)에 문의하면 된다. 김영헌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