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가을맞이 특선메뉴"
 
▲ 더 호텔
 
더 호텔 제주 올드상하이 중식당에서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특선메뉴를 착한가격으로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런치세트 A가격은 2만원, 런치세트 B가격은 2만5000원이다. 주요 요리는 팔보채, 류산슬, 칠리새우, 크림새우, 깐풍새우, 깐풍기, 탕수육, 고추잡채 등이다. 식사는 자장면, 짬뽕, 마파두부덮밥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그리고 매주 화·수·목요일 점심에는 직장인들을 위해 자장면, 짬뽕을 착한가격 50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저녁세트 가을세트는 2만9800원, 단풍세트는 3만9800원에 판매한다. 문의 및 예약=741-8400.

 
"'제주의 맛' 프로모션"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jeju.regency.hyat.kr, 총지배인 줄리앙 곤잘베스)는 제주산 유기농 식재료만을 이용한 코스 메뉴 프로모션인 '제주의 맛'(Taste of Jeju)을 제주 바다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카페에서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제철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제주의 맛 (Taste of Jeju)' 프로모션은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제주 당근, 시금치 등의 블루베리 등과 함께 청정 제주의 유기농 닭을 이용한 치킨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6코스의 가을메뉴 프로모션이다. 디저트는 유기농 제주 블루베리 무스와 커피 혹은 차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7만원(1인당,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테라스카페(735-8485).

 
"'송이요리' 계절메뉴 출시"
 
▲ KAL호텔
 
KAL호텔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풍부한 천연의 향과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린 가을철 송이버섯을 이용한 건강식 계절요리를 선보인다.
제주KAL호텔 중국관 '심향'에서는 10월말까지 가을의 천연 보약재인 송이와 청경채를 이용한 송이탕면을 일품요리로 제공하며, 송이탕면과 사품냉채를 비롯해 해삼송이버섯볶음, 중새우칠리소스, 전복아스파라거스볶음 등 송이요리 코스를 선사한다.
또한 서귀포KAL호텔 뷔페 레스토랑 '살레'에서는 자연송이에 부드러운 소고기 목심으로 맛을 낸 불고기와 함께 송이된장찌개를 10월1일부터 두 달간 제공한다. 문의=제주KAL호텔 심향(720-6584), 서귀포KAL호텔 살레 레스토랑(730-968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