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한글이름고객 어서오세요" 이벤트

▲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www.aquaplanet.co.kr/jeju)는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한글이름을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글이름고객 어서오세요' 이벤트는 한글날인 10월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동반고객 4인까지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신분증, 가족관계증명 등 한글이름 확인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또 9일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대형수조 앞에서는 어려운 외국어로 지어진 물고기의 이름을 아름다운 한글로 이름을 바꿔주는 이벤트 'I love 한글Fish'이벤트도 진행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고객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문의=780-0900.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고품격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국악콘서트를 호텔의 야외수영장 풀카바나에서 10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선보인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마련한 국악콘서트는 월화예당이 주최하는 선비문화 허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유네스코 세계무형문화유산에 등록된 가곡을 비롯해 고가신조, 거문고 및 피리 독주 등의 다양한 국악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 이번 국악공연은 호텔 투숙객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간단한 스낵과 음료는 별도로 판매된다. 문의=733-1234 . 

 
▲ 제주항공
 
제주항공의 통합 프로모션 브랜드 '찜'이 5번째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주항공은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통해 '따뜻한 겨울여행'을 주제로 '찜 시즌5' 특가항공권을 판매한다.
대상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등 국내선 3개 노선과 일본, 괌, 중국, 동남아시아 등의 주요 노선이 포함됐다.
'찜 시즌5' 특가항공권은 오는 11월1일부터 2014년 1월24일까지 탑승할 수 있다.
국내선은 편도항공권 기준으로 3만4100원(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가 포함된 총액운임 기준)부터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