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제주관광대상 수상업체 탐방
7. 여행업부문=㈜송죽레져관광

▲ ㈜송죽레져관광은 1993년 12월에 설립, 차별화된 여행상품 개발을 통해 제주의 브랜드가치 향상과 제주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 주풍채 대표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송죽레져관광(대표이사 주풍채)은 1993년 12월에 설립, 아름다운 제주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여행상품 개발을 통해 제주의 브랜드가치 향상과 제주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송죽레져관광은 고객에게 최소한의 경비로 보다 나은 제주관광을 선사하기 위해 여행 상담부터 마치고 돌아가는 순간까지 여행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의 불편사항 여부를 체크하는 등 친절하고 신뢰가는 서비스로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다가 국내·외 여행박람회 및 제주관광 이미지 홍보 마케팅 활동과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해외 단체와의 우호교류사업에 참여해 '세계속의 보물섬 제주' 홍보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 외에도 ㈜송죽레져관광은 지역사회 및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사랑나눔봉사단 운영위원에 참여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외로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02년 제주도지사 표창패와 2011년 한국관광공사 사장 표창패를 수여했다.
 
주풍채 대표이사는 "제주관광의 자생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관광객 수용태세 개선 및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부정적 이미지를 해소키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하나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